카테고리 없음

플라스틱 함유 천일염은 발암물질.

히말라야돌소금 최가소금 2016. 4. 1. 19:53


삼광글라스, 환경호르몬 유해성 광고 소송 승소

(서울=연합뉴스) 고유선 기자 = 플라스틱 용기에서 환경호르몬이 나올 가능성을 지적하는 광고는 플라스틱 용기 업체에 대한 비방으로 볼 수 없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

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자사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광고에 대한 시정명령 취소 소송과 관련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제기한 상고를 대법원이 심리불속행 판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심리불속행은 형사사건이 아닌 2심 판결이 법령 위반 등 특별한 사유가 없을 때 대법원이 본안 심리 없이 곧바로 상고를 기각하는 제도다.

앞서 플라스틱 용기 업체 락앤락은 2009년 "플라스틱 용기 찜찜하셨죠? 글라스락으로 바꾸세요" 등의 문구가 들어간 글라스락 광고가 비방 광고라고 주장하며 공정위에 삼광글라스를 제소했고, 공정위는 이듬해 글라스락에 시정명령과 1억4천600만원의 과징금 처분을 내렸다.

이에 삼광글라스는 시정명령 취소 소송을 제기해 대법원 심리와 파기환송심에서 승소했고, 이에 불복해 다시 공정위가 낸 상고가 기각되면서 6년간 이어진 법정다툼을 마무리했다.

대법원은 최종 판결에서 "사건 기록과 원심 판결 및 상고 이유를 모두 살펴봤으나 상고 이유에 관한 주장은 상고심 절차에 관한 특례법이 정한 사유를 포함하지 아니하거나 이유가 없다고 인정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서울고등법원 제7행정부(재판장 황병하)는 파기환송심 판결에서 "인체에 대한 유해성에 대해 소비자들이 고도의 경각심을 갖고 그 위험을 미리 회피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주어진 정당한 권리"라고 밝혔다.

이어, 플라스틱 용기의 환경호르몬 논란처럼 "어느 정도 객관적 근거를 갖춘 우려가 제기돼 현실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면, 유해성이 과학적으로 명백하게 입증되지 않았더라도 유해가능성을 언급하는 것을 비방광고로 보고 금지해야 한다고 단정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법무감사팀장은 "플라스틱 용기의 환경호르몬 검출 우려와 유해성을 언급하는 것이 '흡연은 폐암의 원인이 된다'처럼 일반적인 상식 선의 광고라는 판결이어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환경호르몬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전했다.

cindy@yna.co.kr

(끝)

--------------------------------------------------------------------------------------

상식을 소송 걸었으니, 참 세상 우습게 돌아가네요.

그래도 플라스틱 용기에서 나오는 환경호르몬은 미량이지요.

 

우리나라 천일염 생산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장판염은 염전에 검은장판을 깔아 말리는 것인데, 그염전 자체를 커다란 플라스틱 용기라고 볼수 있습니다. 햇볕과 바닷물에 약해져 있는 장판을 소금채취를 위해 나무 밀대로 밀어 버리면 플라스틱 조각이 떨어져 나옵니다. 

그 플라스틱조각은 그냥 섭취하고 있으며, 육지에서 버린 플라스틱제품들이 바다에 떠밀려와 마찰로 녹아 바닷물에 섞여 미세플라스틱으로 오염된 바닷물로 만들어진 천일염 섭취를 정부와 생산업자나 똑같이 모른체 하고 있으니 이거 참 문제입니다. (천일염 장판조각 http://cafe.daum.net/CHAKHAN/on4v/68

(미세플라스틱 바닷물오염 심각  http://cafe.daum.net/CHAKHAN/on4v/40  )


환경호르몬을 식용하면 성의 양성화, 암발생, 치매등 각종 부작용이 있는데, 우리가 값싸고 편리하다는 이유로 알면서

계속 천일염을 먹고, 플라스틱용기를 사용하면 당장은 값싸게 편리하게 사용 할지 몰라도 나중에 암발생, 치매, 성의 양성화가 일어나면 그 피해는 소탐대실의 결과로 이어질것입니다.

암발생, 치매, 성의 양성화는 건강을 잃는것, 모든것을 잃는 것이니까요.


# 소금은 1억년전 원시자연 바닷물로 1억년간 자연이 산의 무게로 압축 정제시킨 히말라야 돌소금을 드십시오.


-------------------------------------------------------------------------------- 

            히말라야 돌소금.






2003년 오스트리아  게라즈 대학 에서 9주동안 히말라야 돌소금의 인체에 끼치는 작용과 효과에 대해 연구했어요. 
이것은 이중의 블라인드 테스트(생체물리실험, 임상실험)로 히말라야 돌소금이란 것을 숨기고 소금이라고 가정하고 실험했어요.
연구결과는  인생의 필수요소 -물과 소금편에  (저자, 닥터 바바라 핸델 ,M.D. 그리고 생체물리학자 피터 페레라) -Water & Salt - The Essence of Life by Dr. Barbara Hendel, M.D. and biophysicist Peter Ferreira- 게재되었어요. 

생체물리학 실험연구결과 히말라야 돌소금은 호흡기 질환, 순환기 질환, 인체조직간의 연결, 신경시스템
작용등에 효과가 있다는것을 확인했어요. 

그리고 환자를 대상으로한 임상실험 결과 히말라야 돌소금은 숙면, 정력, 집중력,
뇌활동, 다이어트, 인지력,탈모방지, 손발톱성장에 좋은 효과를 보여 줬습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기율표에 94종 자연 물질원소로 알려진 것입니다.  불활성 기체와 별도로 이런 요소들은 히말라야 돌소금에서만 발견됩니다.
그러므로 히말라야 돌소금은 인체가 가지고 있는 자연미네랄과 미량원소의 모두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히말라야 돌소금이 자연원소의 집합체란 것을 알수 있습니다.


*깔끔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히말라야 돌소금 화이트

*좀더 풍부한 미네랄을 원하시는 분은 히말라야 돌소금 핑크

  

히말라야 돌소금의 장점


1. 1억년 전 원시자연의 바닷물로 만들어진 깨끗한 천연소금입니다.

어떠한 첨가제도 넣지 않았습니다. 어떠한 정제과정도 거치지 않았습니다.

천연바위소금을 사용하기 편리하게 분쇄만 한 소금입니다.

HACCP, ISO9001인증

 

2. 94종 천연미네랄이 들어있는 영양가 풍부한 소금입니다.

 

3. 뒷맛이 단맛이 나며, 감칠맛이 뛰어납니다.

 

4. 모든 음식조리에 사용이 가능하며 음식의 품질을 높여 줍니다.

 

5. 미감염도 천일염의 세배 실제 염도 천일염의 약 두배로서 천일염의

1/3만 사용함으로서 소금과다 섭취를 방지하며, 고혈압, 비만치료를 위한

저염식에 도움이 됩니다.

 

6. 히말라야 돌소금은 1억년간 자연이 정제시킨 소금이므로 사용기간이

무한입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BC.4세기경 알랙산더 대왕의 동방원정 때 발견되어

지금까지 세계인의 식탁에 오르는 역사 깊은 명품소금입니다.

일본,미국을 비롯한 선진각국에서 히말라야 돌소금은 이미 오래전에 대중화

되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5대 장수촌중의 한곳인 파키스탄 훈자지방 사람들은 고대로부터

히말라야 돌소금을 먹어 왔습니다.

 

세계최상의 식품만을 골라먹는 일본인들의 최고 인기 소금은 히말라야

돌소금입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독일 알프스 베르체스가덴 돌소금, 프랑스 게랑드 소금과

함께 세계 3대 명품 소금중의 하나 입니다.

 

소금이 사용되는 모든 음식에 잘 어울립니다.

히말라야 돌소금 2Kg4인가족 6개월 사용분 입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으로 배추절임 김치, 멸치젓, 새우젓, 된장, 고추장 간장을

담그면 감칠맛이 좋습니다.

 

결혼, , 회갑잔치 답례품과 각종 행사 사은품으로 제격입니다.

받으신 분들에게 주신 분의 성의에 감사하며, 신비하고 유용한 선물이 될것입니다.




 

포장만 그럴싸하고 내용물은 저질인 그런 답례품이 아닙니다.

히말라야 돌소금 답례품은 일반가정에서 몇 달은 사용하는 양이며 고품질에

놀라 십니다.

히말라야 돌소금 500g 답례품용. 스티커 주문제작 선물빽 포함하여 드립니다.

100개 이상 수량에 따라 저렴하게 네고 하여 드리겠습니다.

히말라야 돌소금 답례품용 문의 : 010-2912-8279

 

 

히말라야 돌소금이 비싸다구요?

정수기물 VS 천연생수와 가공소금 VS 히말라야 돌소금으로 생각해보면

천연생수 보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가격이 저렴한 것입니다.

 

황태국을 예로 들면, 황태국 한 그릇당 재료비 약 1천원이 들어 갑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황태국 한 그릇당 약1g, 12원의 히말라야 돌소금이

들어가니, 식재료비에 차지하는 비중이 약 1%에 불과 합니다.

히말라야 돌소금은 식재료로선 무시할 만한 가격이며, 맛과 건강을 생각

하신다면 히말라야 돌소금을 선택하시는 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선택입니다.

히말라야 돌소금 2Kg4인가족 6개월 사용분입니다.

 

식약청 식품 수입허가번호 : 147049220120063450

 

구입문의: 010-2912-8279

히말라야 돌소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구입문의에 나타난 핸폰번호로

문자 메시지 남겨주세요. ) 주문 히말라야 돌소금 핑크 2키로 1.

 

인터넷 특가 :

히말라야 돌소금 화이트 2Kg 2500022,000, 핑크 2Kg 2300020,000

히말라야 돌소금 500g 10,0009,000원 입니다.

택배비 3천원 별도, (2Kg 5개이상 택배비 무료.)